2013년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고객만족도 및 자체평가보고서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허윤범 | 등록일 | 2014-03-14 | 조회수 | 3803 |
첨부파일 | 2013년자체평가보고서(140307).pdf |
2013년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고객만족도 및 자체평가보고서
Ⅰ. 서 론
1. 자체평가의 필요성 및 목적
2. 연구방법 및 조사내용
Ⅱ.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이해
1.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조와 기능
1)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조
2)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기능
2.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성과 운영
1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성
2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운영
Ⅲ. 조사결과 및 분석
1. 협의체 위원
1) 일반적 특징
2) 2013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활동
3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기능·구성·운영
4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향후 노력
5) 사무국의 지원과 노력
2. 고객만족도
3. 발전적 제언
Ⅳ. 결 론
1. 요 약
1) 2013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활동
2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기능·구성·운영
3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방향성
4) 고객만족도
2. 함 의
1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활동의 영향
2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활동 방향성
3) 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사무국의 노력
다음글 | 수원시지역사회복지계획 2014년도 시행계획 |
---|---|
이전글 | 2013년도 시행계획 시행결과 평가보고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