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검색
2013년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고객만족도 및 자체평가보고서
작성자 허윤범 등록일 2014-03-14 조회수 3803
첨부파일 파일 2013년자체평가보고서(140307).pdf

2013년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고객만족도 및 자체평가보고서

 

 

 

Ⅰ. 서 론

1. 자체평가의 필요성 및 목적
2. 연구방법 및 조사내용


Ⅱ.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이해

1.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조와 기능
1)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조
2)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기능

2.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성과 운영
1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성
2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운영


Ⅲ. 조사결과 및 분석

1. 협의체 위원
1) 일반적 특징
2) 2013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활동
3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기능·구성·운영
4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향후 노력
5) 사무국의 지원과 노력

2. 고객만족도

3. 발전적 제언


Ⅳ. 결 론

1. 요 약
1) 2013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활동
2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기능·구성·운영
3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방향성
4) 고객만족도

2. 함 의
1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활동의 영향
2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활동 방향성
3) 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사무국의 노력

다음글다음글 수원시지역사회복지계획 2014년도 시행계획
다음글이전글 2013년도 시행계획 시행결과 평가보고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