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검색
2011년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고객 만족도 조사(자체평가 보고서)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-06-14 조회수 3984
첨부파일 파일 2011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자체평가보고서.pdf

. 서론1

1. 자체평가의 필요성 및 목적1

2. 연구방법 및 조사내용1

.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이해4

1.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조와 기능4

1)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조4

2)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기능5

2.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구성8

. 조사결과 및 분석 10

1. 협의체 위원10

1) 일반적 특징10

2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기능·구성·운영14

3)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방향성33

다음글다음글 실무분과 예산교육 자료2
다음글이전글 수원복지지표 개발 기초연구보고서